저는 항상 앨범 나오면 포스터 종류만큼 예구를 하는데


이번에 기프트 박스가 나온 관계로 예구로는 하나만 샀습니다.


기프트 박스는 다음주 출하라니까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ㅠㅠ




아무튼 집에서 쉬고 있는데 택배로 도끼가 왔습니다.


공방 못 가는 건가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이네요!





신나라레코드에서 퍼온 이번 앨범의 사양입니다.


앨범 커버 9종, 북클릿 2종, 포토스티커 7종, 포스터 2종으로 되어 있는데


북클릿 종류에 따라 CD 색깔이 다르다고 합니다!


총 경우의 수는 252가지로 전작보다는 훨씬 낫다고 볼 수 있겠네요.


워낙 요즘은 앨범 상술이 다양해서 이 정도면 무난하다고 생각될 정도...




아무튼 이 구성품들이 전부 제대로 들어가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지관통부터 열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번 앨범 브로마이드는 민트색, 붉은색 총 2종입니다.


저는 민트색을 뽑았군요!


재질은 데스티니 때와 똑같은 거친 무광 재질입니다.





접근샷입니다.


김케이 왜저렇게 빵떡하게 나왔죠? ㅋㅋㅋ





이제 앨범 본체를 탐구해볼 시간입니다.





정면샷.


단체 티저 사진이 그대로 앨범 커버로 들어갔습니다.





뒷면입니다.





다른 3부작 앨범들과 크기 비교샷!


보시다시피 가장 크고 아름답습니다.





앨범 구성이 완전히 책처럼 되어 있습니다.


책꽂이에 책처럼 꽂아도 아무런 위화감 없겠네요 ㅋㅋㅋ





열어보시면 이런 식으로 겉표지 속표지가 따로 있습니다.





겉표지를 빼서 안쪽을 보시면 바깥쪽과 완전히 같은 구성입니다.


그말은 즉...





접는 선을 반대로 접어서 다시 끼우면


이런 식으로 정면의 사진이 바뀝니다!


앨범 사양에 적혀 있던 '랜덤 앨범 커버'의 정체입니다.


<R U READY?> 앨범과 비슷한 구성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속표지 정면입니다.


전체적으로 민트색 & 빨간색 배합을 많이 사용하는만큼


속표지는 겉표지와 반대로 빨간색이네요.





CD는 바로 마지막장에 있습니다.





책날개를 펴보면 멤버별 Thanks to가 적혀 있습니다.





한 번 더 열면 CD 전체의 모습과 


나머지 멤버들의 Thanks to를 볼 수 있습니다.


제 CD는 민트색인데, 반대로 빨간색 CD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제발 기프트 박스에서 뽑을 수 있기를...





포토스티커와 스티커는 중간 페이지 쯤에 있습니다.




꺼내서 다시 한 컷.


제가 뽑은 포토 스티커는 울림에서 꾸준히 밀어주는(?)


쟤이뻐 얘이뻐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포토 스티커는 사실상 포토카드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안타깝게도 뒷면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ㅠㅠ


QR코드... 싸인... 어디 갔어...





북클릿은 거의 화보집 수준입니다 ㅠㅠ


120페이지 가량이 전부 사진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앞서 설명해드린 것처럼 북클릿 역시 랜덤 2종인데


몇몇 사진이 다르게 실려있다고 하네요!


기프트 박스에서 제발 다른 한 짝이 오기를 소취합니다...





마무리로 머장님 한 컷 ^^




리패키지답게 구성이 훌륭한 앨범이었습니다.


1집 리패키지는 탁상액자라는 역대급 굿즈로 꽉찬 느낌이었다면


이번 리패키지는 120페이지짜리 화보집으로 꽉찬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원래 2집도 수록곡이 다 좋아서 러블리즈 역대급 명반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리패키지로 수록된 두 곡 역시 괜찮아서 음악적으로도 아주 만족스럽다고 할 수 있겠네요!


2집부터 점점 앨범 자체의 퀄리티가 높아지는 것 같아서 아주 좋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런 좋은 앨범 자주 내주길 바라면서


다음에는 기프트 박스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제스타 트랙백 0 : 댓글 0